CAFE

경기 남양주시지회

진건그라운드 봉사단 진건체육공원 환경개선활동 실시

작성자남양주시|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0

보건복지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 대한노인회 중앙회, 경기도연합회,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노인자원봉사 활성화 지원사업에

경기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 는 노인자원봉사 활성화 수행기관으로 참여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진건그라운드 봉사단(단장 최재식) 은 6월4일 단원 19명이 전원 참석한 가운데   진건체육공원 운동장, 주변 주차장, 마을입구 를 중심으로 쓰레기줍기 환경개선활동을 실시 하였다

진건그라운드 봉사단은 매일 그라운드 연습을 하면서 수시로  동호인들이 버리고간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

월1회 는 노인자원봉사 활동으로  단원 전원이 참석하여 대대적인 대청소 활동을 하고 있다.

노인자원봉사단 활동을 보면서 젊은 동호인들이 고마움의 표시로 시원한 음료를 사주기도 한다는 미담을 전해 주기도 하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