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빛색소폰 봉사단은 5월 12일 섬김요양원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색소폰 연주활동을 펼쳤다.
어르신께서는 하루종일 무료하게 앉아있다가 흥겨운 색소폰 연주를 듣다보니 우울한 마음이
사라지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매우 흡족해 하셨다.
다음검색
은빛색소폰 봉사단은 5월 12일 섬김요양원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색소폰 연주활동을 펼쳤다.
어르신께서는 하루종일 무료하게 앉아있다가 흥겨운 색소폰 연주를 듣다보니 우울한 마음이
사라지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매우 흡족해 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