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남 순천시지회

[2026년]5월 정원드림봉사단, 푸른 광장을 더 아름답게! 자연환경보호활동

작성자전남노인자원봉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0

푸른 광장을 더 아름답게, 정원드림봉사단의 오천그린광장 자연환경보호활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생태수도 순천을 더욱 깨끗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나가는 훈훈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대한노인회 순천시지회(지회장 김영수) 소속 ‘정원드림봉사단’이 지난 5월 12일(화), 순천만국가정원 오천그린광장 일대에서 뜻깊은 자연환경보호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활동은 보건복지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대한노인회 중앙회, 대한노인회 전남연합회의 든든한 지원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순천 시민들의 소중한 휴식처이자 많은 관광객이 찾는 오천그린광장 구석구석을 돌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습니다. 단원분들의 정성 어린 손길 덕분에 넓고 푸른 광장이 한층 더 쾌적하고 싱그러운 힐링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

 

"순천의 정원을 가꾸는 아름다운 실천"

솔선수범하는 건강한 에너지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어주시고, 방문객들에게 깨끗한 순천의 이미지를 선물해 주신 정원드림봉사단원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