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남 곡성군지회

[2026년]5월 로즈봉사단의 자연환경보호 활동

작성자전남노인자원봉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0

장미처럼 아름다운 마음, 로즈봉사단의 죽동파크장 자연환경보호 활동!

 

지난 5월 15일 금요일, 주민들의 소중한 쉼터인 죽동파크장이 한층 더 깨끗하고 싱그럽게 변신했습니다.

바로 대한노인회 곡성군지회(지회장 심정섭) 소속 '로즈봉사단' 어르신들이 아름다운 자연을 지키기 위해 환경보호 활동에 나섰기 때문인데요! 이번 봉사활동은 보건복지부를 비롯해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대한노인회 중앙회, 그리고 전남연합회의 아낌없는 지원 속에서 뜻깊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로즈봉사단 어르신들은 파크장 구석구석을 살피며 쓰레기를 줍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등 쾌적한 공원 환경을 만들기 위해 솔선수범하셨습니다. 어르신들의 따뜻한 손길 덕분에 죽동파크장을 찾는 주민들이 더욱 기분 좋게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름처럼 아름다운 향기로 지역사회를 채워가며 지구를 살리는 초록빛 실천에 앞장서 주신 로즈봉사단 어르신들! 언제나 든든한 모범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