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6월 여름이시작되었습니다
한낮에는 덥긴하지만 아직실내는 시원해서
생활하기좋으시지요~건강은 건강할때지킨다는 말처럼 어르신들 식사잘챙겨드시고건강지키세요.곧7월입니다.비도안오고 가물기만한데 이제얼마나 더울지? 올해부터는 38도이상이면"폭염중대경보"단계가 신설되는걸보면 폭염이더 심해지려나봅니다.내건강은 "내가지킨다"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어르신들~~6월 여름이시작되었습니다
한낮에는 덥긴하지만 아직실내는 시원해서
생활하기좋으시지요~건강은 건강할때지킨다는 말처럼 어르신들 식사잘챙겨드시고건강지키세요.곧7월입니다.비도안오고 가물기만한데 이제얼마나 더울지? 올해부터는 38도이상이면"폭염중대경보"단계가 신설되는걸보면 폭염이더 심해지려나봅니다.내건강은 "내가지킨다"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