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임순

6월생활교육(건강한여름나기)

작성자김임순.|작성시간26.06.13|조회수17 목록 댓글 0

어르신들~~6월 여름이시작되었습니다

한낮에는 덥긴하지만 아직실내는 시원해서

생활하기좋으시지요~건강은 건강할때지킨다는 말처럼 어르신들 식사잘챙겨드시고건강지키세요.곧7월입니다.비도안오고 가물기만한데 이제얼마나 더울지? 올해부터는 38도이상이면"폭염중대경보"단계가 신설되는걸보면 폭염이더 심해지려나봅니다.내건강은 "내가지킨다"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