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명순

6월.건강교육(여름나기)

작성자나명순|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올여름
폭염중대경보 와 열대야주의보
안내를 상세히 해 드리고,
"전화 매일 할수도 있으니 귀챦다고 생각지 마시고,전화 잘 받아 주세요."
말씀 드리니
"잘 있으니 안 해도 되는데!"
하시면서 눈을 동그랗게 뜨시네요.
"올 여름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