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숙경

도시락 외식서비스 (공원 추어탕)

작성자이숙경|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0

어르신께서 " 어머 추어탕을 주네" 말씀하시길래 공원 추어탕에서 후원으로 드리는 거예요"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맛나게 잘 먹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전화를 드려 맛은 어떠셨어요. 여쭤보니 너무 너무 맛있었다면서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