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공원 수국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장미공원에서 장미 촬영할때 한쪽에 수국이 심겨져 있는것을 보고 지금쯤 수국이 피었을 것이라 생각하고 가봤다. 약간 이른감은 있지만 사진 찍기엔 충분했다. 꽃의 색깔은 흰새과 파란색 뿐이라 아쉬움도 있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同行 작성시간26.06.08 벌써 수국이 피었어요 좋습니다.마음 편안하게 다니시면서 좋은 구경 많이 하세요.수국의 색상이 아름다운 모습 보기 좋네요.근처에 있어 한번 가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