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TV에서 가요무대를 보다가 염유리가 나와서 노래를 하는데 혹시나하고 촬영을 했드니 사진이 예쁘게 잘 나왔다. 원본은 크게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수채화 스타일로 바꾸니 휴대폰이 알아서 구도도 바꿔주고 인물도 매끄럽게 잘 만들어 주네요. 옛날에는 물결선이 생겨 별로였는데 지금은 아주 기분좋게 잘 나오네요. 이제 행사장 안가도 TV보면서 연예인 촬영도 가능하게 되었어요.
-
작성자同行 작성시간 26.06.09 염유리와 배아현의 작품으로 탄생하게 되네요 ㅋㅋ
오늘은 일찍 일어나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새벽 여명이 열리기 시작 하네요.
유명가수 중에 인기 있는 가수들의 모습을 보면서 즐기도록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