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처음 보는 펠리컨 이다.
먹성이 좋아서 한번에 몇마리씩 고기를 잡기도 한다네요.우리의 텃새 왜가리와 비교가 되네요.
물고기 떼를 발견하면 부리를 크게 벌려 물과 함께 퍼 담는다고 합니다.
주머니에 담긴 물은 빼내고 물고기만 삼키는 기능이 잘되어 있네요. -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 26.06.10 펠리컨은 저 큰입으로 바닷속 물고기를 못먹는게 없겠네요. 어떤 필요성 때문에 저렇게 커졌었을 것인데 그 이유를 우리는 알수가 없네요. 동작이 느려 사냥을 잘못해서 한번 먹을때 큰 고기를 잡아먹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