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빈과 윤윤서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김수빈이는 미스트롯 3, 4에서 보아 왔는데 조금은 모자란 느낌을 받았다. 윤윤서는 미스트롯 4에서 아주 많은 사랑을 받았는뎨 몇라운드에서 떨어졌는지 모르겠지만 무척 아쉬웠다. 그러나 둘다 몇년 안가 유명가수로 그 이름을 날리리라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同行 작성시간26.06.10 김수빈은 모르겠네요.윤서는 처음 인상은 평범했는데 경쟁심이 많은 아이로 노력 실력도 대단 했지만 5위에 못들어서 실망도 엄청나게 했겠지요.요즘 연예인 사진으로 작품이 만들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