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큰유리새

작성자同行|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소리가 매우 아름다워 울새, 휘파람새와 함께 동양권에서 '3대 명조' 중 하나로 꼽힌다고 합니다.
    주로 숲속 계곡이나 습한 나무 위에서 생활하며, 곤충을 주로 잡아먹고있네요. 번식기에는 수컷이 나무 꼭대기에 앉아 아름다운 소리로 지저귑니다.
  • 작성자 강바람 작성시간26.06.12 우리가 직접 만나볼수 있는 새인지 모르겠네요. 숲속길에 예쁜 소리로 우리를 반겨주는 그 새 같기도 한데 실제의 모양을 본적없어 장담하기는 어렵네요.
  • 작성자 강바람 작성시간26.06.12 나비 유혹할려고 소금물 뿌린 결과는 어떻게 되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 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반응이 없네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