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 전당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민주주의 광장에 가서 315부정선거 영상 보면서 몇장 잡아내었습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는데 시각적으로 다가오는게 별로 없고 설명위주로 되어있어 지루한 감도 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同行 작성시간26.06.17 저는 이런곳에 가면 나라 세금이 아깝다는 생각을 합니다.공무원들 하루 종일 있어도 별로 할일도 없고 책임질 일도 없는 곳이라 꿀 보직 같아요.그냥 아이들 데리고 가서 시간보내기는 좋은 곳이죠.강주리 해바라기 축제 한번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축제장엔 남의 모델이라도 있어야 하니까 토, 일요일쯤 가는게 어떨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同行 작성시간26.06.17 강바람 이번주 토요일 오전에 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同行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마을금고 작성시간26.06.22 해안도로에있는민주주의전당인가봅니다오고갈때마다건물만눈에띄었는데안에도잘해놓았겠지요행여시간나면한번가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