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민주주의 전당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민주주의 광장에 가서 315부정선거 영상 보면서 몇장 잡아내었습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는데 시각적으로 다가오는게 별로 없고 설명위주로 되어있어 지루한 감도 있었어요.
  • 작성자 同行 작성시간26.06.17 저는 이런곳에 가면 나라 세금이 아깝다는 생각을 합니다.공무원들 하루 종일 있어도 별로 할일도 없고 책임질 일도 없는 곳이라 꿀 보직 같아요.그냥 아이들 데리고 가서 시간보내기는 좋은 곳이죠.강주리 해바라기 축제 한번가요.
  • 답댓글 작성자 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축제장엔 남의 모델이라도 있어야 하니까 토, 일요일쯤 가는게 어떨까요?
  • 답댓글 작성자 同行 작성시간26.06.17 강바람 이번주 토요일 오전에 가요.
  • 답댓글 작성자 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同行 좋아요.
  • 작성자 혜마을금고 작성시간26.06.22 해안도로에있는민주주의전당인가봅니다
    오고갈때마다건물만눈에띄었는데안에도잘해놓았겠지요
    행여시간나면한번가봐야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