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농장에 물에 빠진 풍뎅이를 건져서 핸드폰으로 조금 가지고 놀려고 했는데 물기에 젖어있어 날지 못할것 같았는데 바로 도망가 버렸다.
야속하게 살려줬는데 모델도 한번 안해주고 가는놈이 아쉽네요. -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 26.06.18 얄미운 놈이네요. 잠시 포즈라도 잡아주었으면 좋으련만 그냥 가버리다니....
물에 빠진놈 사진부터 찍고 구해주어야 겠네요. -
작성자혜마을금고 작성시간 26.06.22 자연속에살고있다보니자연이주고있는온갖곤충들도자연스레모델들이되군요 사소한것도작품속에서얘기꺼리가되니일단은찍어두는것도좋을듯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