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강바람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9
나는 UFC경기를 잘 보지 않는다. 치고 박고 싸우는게 너무 잔인하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채널을 돌리다가 싸우는 장면을 보고 사진으로 표현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촬영했는데 좋은 장면들이 많이 잡힌다. 촬영후 유화스타일로 바꾸니 근육들이 더욱 살아나는것 같아 기분이 좋다.
작성자同行작성시간26.06.19
이제 UFC까지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얼마전까지만 해도 힘이 있다고 생각 했는데 요즘은 어깨가 아파 의기소침 하고 있습니다.젊음이 좋지만 남을 이겨야하는 특히 ufc는 스포츠 중에서도 살벌한 경기라 타고난 사람 아니면 못할것 같아요. 내일은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합니다.강주리 일정은 날씨 보고 결정하는게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