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옛날 생각으로 올려 봅니다.
메트로시티 살때 운동 하면서 나리꽃을 보고 했는데 새롭네요.이제 제법. 키가 크고 많이 달라진 느낌이 듭니다.농장에도 한참 꽃봉오리가 생겨서 조금 있으면 구경 할수 있을것 같아요. -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 26.06.19 메트로시티는 화단을 잘 가꾸어 꽃들이 아름답게 피었네요. 노란꽃이 나리꽃의 일종인줄 알았는데 검색하니 백합으로 나오네요. 요즘은 아파트도 그렇고 지자체마다 꽃을 잘 가꾸어 마음도 풍요로워 집니다.
-
작성자혜마을금고 작성시간 26.06.22 암만해도대단지아파트라꽃이관리가특별하긴할겁니다
지금이꽃구경하기너무좋은계절인듯가는곳마다
꽃이기분좋게활짝펴반겨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