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서랍 속에서 마지막날을 보낸 나방 입니다. 아마 창문으로 사무실로 들어와서 탈출을 시도하다가 마지막 으로 서랍 속으로 들어가 마지막 시간을 보냈나 봅니다.유충도 만들지 못하고 외롭게 날아다니다가 갔네요.ㅠㅠ
-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 26.06.19 이 세상에 태어나 자기할일 다하고 죽음도 인지하여 스스로 마지막 자리를 선택한것 같군요.
-
작성자혜마을금고 작성시간 26.06.22 별희안한것도사진으로남겨서올리네요
웃기네요
우리는생각지도않고그냥버리고마는데
이렇게하나하나작품이탄생되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