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 나의 모습 작성자同行|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쳇지피티에서 이렇게 만들어 주네요. 수신제가치국평천하 조선시대 모습으로 만들어 주네요.작가님과는 상인으로 변신 했습니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바람 작성시간26.06.19 조선시대 상인보다는 선비의 모습이 훨씬 잘 어울리네요. 미래로 한번 달려가 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마을금고 작성시간26.06.22 참웃기는세상입니다10년뒤모습이우째하나도나이든티가없네요세월은비켜간10년인지그런데두작가님같이있는모습은아주보기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