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작성자同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월드컵 붉은악마 응원단 입니다.어린이집에서 아이들 데리고 월드컵 응원 했네요.아이들은 내용도 모르고 선생님이 시키는 대로 했지만 나름 신경 쓰고 준비 한다고 고생 했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바람 작성시간26.06.20 지아인가요? 자주 보지않아서 그런지 낯선 아이들만 있는것 같네요. 이기고 지는것이 무언지도 모르겠지만 응원을 배우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지아입니다.수아는 첫아이라 한번씩 올렸는데 큰할아버지가 모르는걸 보니까 역시 둘째는 조금 소홀하게 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同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요즘은 수업하는 내용을. 하루하루 정리해서 학부모에게 보고 하고 알려주네요.아마 아이들 데리고 놀아 주는거 만큼 업무가 힘들것 같아요.부모들의 과잉 보호가 때로는. 선생님들의 생활이 힘들게 느껴집니다.일부 선생님들은 이걸로 그만 두는 경우도 있나 봅니다.오늘은 비가 바람까디 동반 해서 많이 내리네요점심 먹고 나면 개인다고 합니다.오후에 보고 연락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바람 작성시간26.06.20 유치원이나 학교나 아이들 가르치고 교육하는것 보다 엄마들의 등살에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불만을 참지못하고 남을 배려할줄도 모르는 젊은 세대를 우리들은 욕하지만 그게 그들이 살아가는 세상에선 당연한 일이 될수도 있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마을금고 작성시간26.06.22 수아는많이알고있지만지아는좀은낯설지만그래도뼈대는수아보다더통통할것같네요요즘같은세대에애를둘낳아서키워주니새삼준아네가정이더욱기특하게생각듭니다지아는무던하게잘울지도않는애로보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