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06. 2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제 오후부터 비가와서 오늘 출사를 포기했었는데 날씨가 맑아져 동행님과 같이 출사 나갔다. 가는길에 윤외리 작은밭에 코스모스가 한창 피어있어 덤으로 촬영했다. 강주리 해바라기 밭에는 시원한 바람도 불어와 촬영하기 참 좋은 날씨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다.
-
작성자同行 작성시간 26.06.20 출사를 다니다 보면 기분 좋은 날이 있다.오늘은 출발 부터 비는 잦아지고 구름도 적당히 햇빛을 가려주고 바람도 적당히 불어주고 해서 상쾌하게 여름 출사 다녀 왔습니다.덤으로 코스모스도 구경하고 해바라기도 잘가꾸어 여태껏 다녀온 강주리의 축제중에 으뜸으로 생각이 듭니다.비가온 뒤라서 공기도 맑아서 최고의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아이들이 와서 저는 아직 사진 열어보지 못했어요.^^
-
작성자혜마을금고 작성시간 26.06.22 보기좋네요
두작가님들이작년다르고올다르게회춘을하는게사진속에서그대로느껴집니다더쑤우욱젊어보이고더건강해보이는얼굴이라암튼기분좋네요
꽃구경도실컷하고좋은작품도남기고바람도시원하게씌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