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정숙(16기) 작성시간 26.06.16 소중한 순간들을
정성껏 기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신 덕분에 의미 있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박상연 작성시간 26.06.18 소중하게 간직하겠읍니다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정병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따뜻한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진 한 장 한 장이 즐거웠던 추억을 오래 간직하는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함께해 주신 모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두 바퀴와 함께하는 한 걸음 한 걸음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쌓여가기를 바랍니다.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따뜻한 동행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