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양성 교육 등록하려는데, 목돈이 부담되서 카드 결제는 안되나요.
그리고 9월에 해외출장이 있어 수업을 미처 다 못듣게 되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추가로 들을 수 있는건지, 몇회분을 보강을 받을 수 있는건지.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하반기 양성 교육 등록하려는데, 목돈이 부담되서 카드 결제는 안되나요.
그리고 9월에 해외출장이 있어 수업을 미처 다 못듣게 되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추가로 들을 수 있는건지, 몇회분을 보강을 받을 수 있는건지.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