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명가입인사방

[가입 인사]안녕하세요.

작성자도라에몬|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1

하반기 양성 교육 등록하려는데, 목돈이 부담되서 카드 결제는 안되나요.

그리고 9월에 해외출장이 있어 수업을 미처 다 못듣게 되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추가로 들을 수 있는건지, 몇회분을 보강을 받을 수 있는건지.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주연 |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카드 결재가능 하세요~~보강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