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9일 외야 4석 삽니다 작성자릴라릴라|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ㅠ티켓팅 처참히 실패했네요4석 구합니다케이티 팬 인증 가능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