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일) 내,외야 테이블 3연석 구합니다 ㅠ 작성자쿨쿨로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반 예매 광탈해버렸습니다..220번대였는데도 쉽지않네요....ㅠㅠㅠ어느 자리든 상관없습니다!! 테이블 3연석 있으시면 양도 부탁드립니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