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티켓 삽니다

6월 21일(일) 내,외야 테이블 3연석 구합니다 ㅠ

작성자쿨쿨로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12 목록 댓글 0

일반 예매 광탈해버렸습니다..
220번대였는데도 쉽지않네요....ㅠㅠㅠ
어느 자리든 상관없습니다!! 테이블 3연석 있으시면 양도 부탁드립니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