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 삼성 라이온즈파크 1루 2연석 삽니다! 작성자95즈뽀에버|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 삼성 라이온즈파크 원정 가는데 자리가 없네요ㅠㅠ1루 응지석 2연석 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