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6(금) 삼성 라팍 테이블 4연석 양도해주실분... 작성자부아앙|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앙/1루/외야패밀리/외야테이블 4연석 구합니다 ㅠㅠ친구들이랑 대구가기로했는데 실패해서요혹시나 일정 취소되는 분들 양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