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 (토) 삼성전 응지 양도 원합니다‘ㅇ’ 작성자대형주니오보석|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마 당첨이 안되서 티켓 도전했는데 실패 했어요 ㅠㅠ1루 원정 응지 3연석 또는 2연석 양도 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