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토) 삼성(대구) 1루응원석 2연석 삽니다!!!! 작성자민가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실 응원석 아니어도 돼요..1루 2연석이면 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