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 삼성경기전 1루 원정석 응지석이나 아무 자리 2연석 삽니다! 작성자짱또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열차와 숙소는 잡았는데자리만 못 잡았습니다🥲못 가시는 분 계시면 양도 부탁드리겠습니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