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공지

제3회 대통령기 전국파크골프대회 조편성

작성자이덕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26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승희 | 작성시간 26.06.10 광진구 선수들~
    모두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정경애 | 작성시간 26.06.10 광진 선수님 화이팅 입니다
    응원 합니다.
  • 작성자정 명옥 | 작성시간 26.06.10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김문수 | 작성시간 26.06.20 대통령배 대회 참가하신 선수분들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곽희정 | 작성시간 26.06.23 제3회
    대통령배
    구미 동락파크골프장
    6월9-10일
    잘다녀왔습니다

    앞으로
    많은열정과
    노력으로 더열심히
    하겠습니다
    좋은 성적 내지못해
    아쉬움만 남겼 네요
    언젠가는 화이팅!!!
    하는날을기다리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