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재모클럽

[탈퇴회원]

작성자정명옥|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1

2026년 5월18일 들어오신 임명숙(55년생)님께서 팔 관절수술을 하시고 

철심을 얼마전 빼셨는데 병원에서 파크골프는 무리이니 하지마시라는 권고를 받으셔서

파크골프 협회및 클럽을 탈퇴하신다고 연락을받아 지난6월1일 지급한 양말과 타수체크기와

명찰을 반납받고 5월18일클럽비106,000원 인재모통장에 입금하신금액을 

100,000원 돌려드렸습니다, 이에 사무국에보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대균 | 작성시간 26.06.20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