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10여일전 코스피 9,000시대를
목전에 둔 증시가 외국인들이 갑자기 순매도를 시작 하면서 지수가 오늘
7,500선까지 밀렸다
두달여 5억까지 이익을 실현 했던것이
오늘 마이너스 4억9천까지 떨어져
이익을 다 반납했다
언제쯤 다시 지수가 복귀 될련지?
다음검색
불과 10여일전 코스피 9,000시대를
목전에 둔 증시가 외국인들이 갑자기 순매도를 시작 하면서 지수가 오늘
7,500선까지 밀렸다
두달여 5억까지 이익을 실현 했던것이
오늘 마이너스 4억9천까지 떨어져
이익을 다 반납했다
언제쯤 다시 지수가 복귀 될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