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여 여기 국진님 좋아하시는 분만 모이신건가요? 아님 국진님도 참여하는 카페인가요? 작성자 사쿠라 작성시간 05.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