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춥네여^^ 지방에는 피해가 많다는데...모두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5.1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