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넘 사람이 없는거 같네여^^ 오빠도 활동을 줄이시고.......많은 프로를 하면 좋을텐데 아쉬워여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4.1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