ㄲㅏ페를 자주 들러야하는데 컴터도 없애서-_-;;게다가 일도바쁘니 자주 못오네요ㅠㅠ다들 잘 지내고계시죠?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