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아주 좋아했던 팬인데 오랜만에 뵌 국진씨 모습 넘 좋습니다.자주 뵙길...방송 잘 보았습니다.넘 반가워서 방송끝나자마자 카펠 찾았습니다.홧팅~~~~~~~~~~ 작성자 열심이 작성시간 07.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