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예전에 아주 좋아했던 팬인데 오랜만에 뵌 국진씨 모습 넘 좋습니다.자주 뵙길...방송 잘 보았습니다.넘 반가워서 방송끝나자마자 카펠 찾았습니다.홧팅~~~~~~~~~~ 작성자 열심이 작성시간 07.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