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가 연예인은 쉽게 누구 좋아하고 그렇지안은데 국진이형 만큼은 응원을 할수밖에 만드시네요. 그냥 티비에서만 뵈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 김국진. 앞으로 빵빵 대박으로 터뜨려주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국진이형 파이팅!! 작성자 llll-KezMan-llll 작성시간 07.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