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처음알았다 "손님" 등급으로 글쓰면 검정색으로 아디 표시되는것을.그리고플레닛도 방문할수 없는것도 작성자 보라향기 작성시간 05.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