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여...^^;; 갑자기 형님이 출연하신 황금어장에서의 진솔한 모습이 생각나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뭐랄까... 인생의 과도기에선 형님의 모습을 다시 한번 웅원하기 위해서라고 하면 거창한가여... 먼곳에서 형님의 모습을 보며, 응원하는 청춘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다시 한번 정상에서의 형님모습 기대합니다... 또 한번 다시 글을 올리겠습니다... 안녕히... 작성자 달료라소닉 작성시간 07.09.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