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도 재방하는거 봤네요^-^ㅋ 역시 국진님이 돌아오시길 잘하신거같애요^-^!! 빨리 전성기때처럼 티비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09.11
  • 답글 저두요 재방 계속봐요 ㅎㅎㅎㅎㅎ 자주 나오세요 근데 대구라서 가끔 지방프로 해서 많이 볼수 있을라나 잉 ~~~~~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