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방하는거 봤네요^-^ㅋ 역시 국진님이 돌아오시길 잘하신거같애요^-^!! 빨리 전성기때처럼 티비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09.11 답글 저두요 재방 계속봐요 ㅎㅎㅎㅎㅎ 자주 나오세요 근데 대구라서 가끔 지방프로 해서 많이 볼수 있을라나 잉 ~~~~~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