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국진오빠...가끔이라도 카페오시나요?? 국진오빠 힘내시길 정말 바래요. .. 국진오빠가 전성기때 제가 무지 힘들때였거든요.. 힘들어도 늘 국진오빠 보면서 웃었고 즐거웠답니다. 특별히 팬으로써 한일은 없지만 늘 맘속에 고마웠는데..국진오빠 그때처럼 늘 TV에서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국진오빠 화이팅 작성자 마천루 작성시간 07.09.12
  • 답글 출첵!! 큰 힘이 되실것 같습니다....화이팅 출첵!!! 큰 힘이 되실것 같습니다. 화이팅...ㅍㅎㅎ 작성자 열심이 작성시간 07.09.12
  • 답글 오빠가 이글 보면 넘 좋아 하겠어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