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 비가 오네요 이 비가 지나 가면 추워진다 하네요 긴옷 준비해야겠어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