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분 계시네요 저두 대구에거주하는데....!! 비오는데 감기조심 차조심들하세요!! 작성자 성원 작성시간 07.09.14 답글 님도 조심요 아프면 아포~~~~~~~~~~~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