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네요 태풍이 올거라는데.. 모두들 태풍 조심하시고^^ 감기 안걸리게 따뜻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