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비가 올려구 해요 조금 춥고요 ㅎㅎㅎㅎㅎㅎㅎ 추워서 가계에 손님두 안오고 앙~~~~~~~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28 답글 ㅋ 여기는 이제 비는 안오는데 마니 쌀쌀해졋어요 ㅋ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