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지만 아침 밤만 춥고 ㅋㅋ낮은 여전히 햇빛이 뜨거워요 ㅋㅋ 가을햇빛이 더 잘탄다니 ㅋㅋ 조심하시구요^^ 환절기니까 감기조심하세요!!ㅋ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