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등업전이라 이곳에... 10월 23일 화요일 KBS 1에서 방송될 어제 유세윤님, 김국진님, 조수빈 아나운서가 함께 학교 방문하여 녹화뜬 방송 대박 나길 바라며... 클럽회원님들도 많은 시청으로 멋진 방송이 쭈~욱~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접니다 작성시간 07.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