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 김국진입니다 제 매니저 아이디로 들어왔어요 제가 컴을 잘 못해서요 날씨가 춥네요 건강하시구요 감기조심하세요 자주는 못들어와도 가끔 들어오께요 작성자 감자꼴대변인 작성시간 08.01.17
  • 답글 우와 국진씨 ~~~ 사랑해요 ~~ 자주오세요 ~~~ ♥ 작성자 저런바보바보 작성시간 08.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